치질 대처 요령 안내

2020. 7. 20. 21:02카테고리 없음


치질 대처 요령 안내



배출하기 쉬운 부드러운 변을 갖는 것이 가장 쉬운 치질 예방법이다.


예방하고 구제할 수 있는 것이 많다.


물, 섬유소 소비량, 운동량 증가가 적극 권장된다.


다음 글은 치질의 발병을 예방하거나 기존의 치질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런 방법들과 다른 방법들에 대해 자세히 알려준다.




치질의 통증과 염증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, 당신은 아마 안도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.


예를 들어, 많은 전문가들은 하루에 몇 번 약 10분 동안 좌욕탕 안에 앉아 있는 것을 추천한다.


또한, 구제는 그 부위에 직접 적용되는 냉압축의 형태로 나타날 수 있다.




얼음과 열을 번갈아 먹는 것은 집에서 치질을 치료하는 좋은 방법이다.


얼음과 열을 교대로 하면 치질이 줄어들어 치질이 낫는 데 도움이 된다.


얼음은 매일 최소 10분 이상 환부에 도포해야 하며, 그 후 20분간 따뜻하고 촉촉한 열을 가해야 한다.




치질 퇴치 시 염료, 에센셜 오일, 향료 등이 함유된 개인위생용품에 염증 및 염증을 일으키는 조직을 노출시키지 마십시오.


현재 치질에서 경험하고 있는 모든 감각, 즉 통증, 가려움증 등은 이러한 물질에 노출됨으로써 더욱 심해질 수 있다.




부엌에 치질의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많은 물건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? 얼음 팩은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한 가지 옵션이다.


얼음찜질을 환부에 올려놓음으로써 치질에 걸리기 쉬운 통증의 일부를 줄일 수 있다.


또한 손으로 만든 아이스팩으로 치질을 치료하면 아픈 부기를 크게 줄일 수 있다.




당신이 마시는 물에 레몬을 약간 첨가해라; 이것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치질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레몬은 진정성을 제공하며 치질로 인한 자극을 줄일 수 있다.


하루 종일 신맛을 내기 위해, 여러분의 식수에 레몬 주스를 첨가해라.




치질은 수두와 비교될 수 있다; 둘 다 매우 자극적이고 가려움을 많이 일으킨다.


그러나 찢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긁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.


이것은 당신의 상태를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 것이고, 감염은 곧 뒤따를 수 있다.




치질이 있다면 변비 완화를 돕기 위해 특정 설사약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.


그러한 제품들은 단지 하나의 움직임에만 도움을 줄 수 있고, 문제의 근본을 다루지 못한다.


식습관 변화는 치질 관리에 더 나은 장기 전략이다.




살을 빼는 것은 치질 상태를 더 쉽게 만들 수 있다.


치질 통증은 과도한 무게를 실어 나름으로써 악화될 수 있다.


여분의 체중과 노폐물로 인해 복부 부위에 가해지는 압력은 항문맥의 압력을 증가시킨다.


고섬유 식품을 포함한 체중 감량 계획을 사용하여 몸의 압력을 제거하십시오!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거나 치질에 대한 치료 방법으로 방만제를 너무 자주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.


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은 그것들에 대한 건강하지 못한 의존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.




치질일 가능성이 높지만 의사에게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최선이다.


배변 후의 혈액은 암이나 내출혈과 같은 심각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는데, 이 문제는 즉시 해결해야 한다.


당신은 그 문제를 진단받기 위해 의사를 방문하는 당신의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다.


만약 치질이 있다면, 의사는 그 상태를 치료하고 관리하는 요령을 제공할 수 있다.




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치질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변을 부드럽게 유지하여 스트레칭과 압력을 줄이는 것이다.


식단에 더 많은 물과 여분의 섬유질을 첨가하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.


이 글의 충고를 따르면 치질 발작이 자주 일어나지 않도록 도울 수 있다.